컨텐츠 바로가기


board

기획전

이전다음  멈춤재생

고객 상담 안내

  • tel050-8099-2127
  • fax031-232-9569
  • time오전 10시 ~ 오후 6시
    점심시간 12시~1시
    주말, 공휴일 휴무

알뜰살뜰 쿠폰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. CD 및 케이스 A/S 관련
제목 4. CD 및 케이스 A/S 관련
작성자 HoRak (ip:)
  • 작성일 2013-07-06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077
  • 평점 0점

-교환이 필요한 경우, 배송받으신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는 무상교환해드립니다.

  배송완료로부터 1주일 이상 경과한 경우 무상교환이 불가능하오니, 배송받으신 후 1주일 이내에 CD와 케이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 

-케이스 및 북클릿 교환의 경우 ‘파손 및 파본’ 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 단순 찍힘이나 긁힘은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-교환 시 구입하신 아이디와 결제일을 확인하며, 중고로 구매하신 CD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 

-배송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 게시판에 다음 양식에 맞추어 글 남겨주세요.
 신속한 A/S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1. 성함 / 아이디
2. 주문 상품
3. 주문 날짜
4. 오류 및 파손 상황 (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파손의 경우, 아이디를 기재한 종이와 함께 파손부위 사진을 찍어 첨부해주세요!)
   -> 자세히 적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      (Ex. 리핑 파일에 오류가 나서 확인해 봤더니 시디 자체가 재생이 안돼요 / (화면 캡쳐와 함께) 이런 오류 메시지가 떠요 / 케이스가 깨져서 왔어요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